학습자 주도형 | 학습법 특강(1차~8차) 성공학습 에세이 공모전 성과발표회 |
---|---|
학습컨설팅 | |
공동체험 | 튜터링 프로그램 학습공동체 |
신입생 | 신입생 학습 동기유발 |
---|---|
학습소수자 | 학사경고자 Vision Jump |
학업성취 저하 학생 기초학습역량 비교과 S-JUMP | |
만학도 러닝 플러스 | |
복학생 또래강사 |
프로그램 실행 ↔ | 프로그램 질 관리 : 프로그램 참여도 및 팀별 보고서 중간 확인(CTL) / 공동체형 프로그램 관리(학과 지도교수) |
---|
교수학습지원센터 | 프로그램 만족도 및 성과 분석/개선방안 수립 |
---|---|
교육과정혁신센터 | 교육수요자 만족도 및 교육성과 향상을 위한 연구 및 지원 |
평가결과 반영 → 가야대학교 학습역량강화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체계 환류 |
재학생 학습유형별 프로그램 | 학습자 주도형 → 학습동기 유발 |
---|---|
공동제형 → 협력학습 환경 구축 도움 | |
국제화형 → 선수 학습요건 구비(영어) | |
학습 소수자 맞춤형 프로그램 | 학사경고자 및 학업성취 저하 학생(개별 또는 집단 학습컨설팅 목표설정, 자기관리, 시간관리, 학습법제공) |
외국인 학생 → 한국 학생과의 상호협력과 소통을 도움 | |
만학도 → 만학도 맞춤형 특장 제공 | |
복학생 → 재학생과의 협력과 소통을 도움:대학 적응력 강화 |
프로그램 질적관리(중간평가) | 프로그램 참여도 및 팀별 보고서 중간 확인 후 질적관리 |
---|---|
공동제형 프로그램·학과 지도교수 위촉 후 질적관리 | |
프로그램 평가 및 성과 환류 시스템 | CTL(만족도 및 성과분석/개선방안 수립) + 교육과정혁신센터(교육수요자 만족도 및 교육성과 향상 연구·지원) |
학습 성과 공유를 통한 학습문화 확산 | 성과 발표회 우수사례집/성공학습 에세이 모음집 공유 |
학습진단 | 신입생 학습전략 진단 |
---|---|
학습참여 | 신입생 New Start |
학습법 특강 | |
리포트 작성법 특강 | |
학습컨설팅 | |
Study Jump | |
Vision Jump(학사경고자) | |
러닝플러스(만학도/복학생/편입생/외국인/장애인) | |
협력학습 | 가야 누리 튜터링 |
가야 누리 학습공동체 | |
학습문화 | 성공학습 에세이 공모전 |
우수리포트 공모전 | |
학습지원 프로그램 성과발표회 |